(주)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입니다.

저희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에서는 지난 11월 25일(토) 전국에 있는 캐드 관련 교육 담당자 및 강사분들을 모시고,  "우리는 하나"라는 주제로 강사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저희 개발원에서 준비한 메탈 3D프린팅 관련 이해 및 활용방안과 바이오/의료관련 3D프린팅의 개요, 실무현장에서 사용되는 GD&T(기하공차)의 이해 및 필요성, Top-Down 설계방식의 이해 및 활용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각 섹션을 담당하신 충북대학교 이인환 교수님, 경북테크노파크 윤해룡 박사님, 경북대학교 석태수 교수님 그리고,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석형태 대표님과 서관덕 실장의 열정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메탈 3D프린팅 개요 섹션을 맡으신 충북대학교 이인환 교수님
 
바이오/의료 3D프린팅 융합 섹션의 경북테크노파크 윤해룡 박사님
 
GD&T(기하공차) 실무적용 섹션의 경북대학교 석태수 교수님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 석형태 대표님
 
TOP-DoWN 설계의 기본 섹션을 담당한 서관덕 실장님
 

2015년, 2016년에 이어 세번째를 맞이한 이번 2017년도 캠프는 거품을 최대한 줄이고, 관련 교육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에게 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과, 교육을 받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기술이 조금식이나마 적용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에 많은 섹션을 진행하였지만, 끝까지 자리를 지겨주시고, 경청해주신 많은 교육기관 관계자님과 담당 선생님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산업기술능력개발원은 저희 개발원을 믿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기관장님, 선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많은 정보와 기술적 스팩을 공유하고 전달하여, 어려운 시기에 같이 상생할 수 있는 자리를 주기적으로 만들고자 하니, 계속적으로 많은 성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